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SOG A/S 정책

김진현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SOG A/S 정책


밀리터리기어에서 구매하신 SOG 툴/나이프 제품은 A/S 가능합니다. (파우치나 악세사리등은 제외됩니다. 별도로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.)

1.아래의 메일로 상품 파손에 대한 사진을 보내주세요. (샤프닝 요청, 녹이 슬은 상태 등은 A/S 대상에서 제외가 됩니다.)

  ironrosehyun@naver.com
   
  이름, 연락처, 구매처(구매 ID)를 사진과 함께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을 드립니다.
  (2~4일이 지나도 연락이 없다면, 메일이 스팸처리되었을 가능성있습니다. 02-1661-9075 로 전화를 주셔서 a/s 메일 관련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.)

2. 답변을 받으셨다면 밀리터리기어로 상품을 보내주세요.
   이름, 주소, 연락처, 상품 구매처(구매 아이디) 등등 관련 메모를 꼭 동봉을 해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   
   상품을 보내실 주소 
   : 서울시 성북구 장위로 14 1층 밀리터리기어
     TEL : 02-1661-9075

3. 별도의 A/S 비용은 발생하지 않으며, 왕복 택배운임만 부담을 해주시면 됩니다.

   A/S 이후 '로젠택배'를 이용하여 상품이 발송이 됩니다. 도서산간지방은 추가운임이 발생됩니다.

4. 나이프 제품의 경우 
   샤프닝은 A/S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.
   나이프가 1/4 이상 부러진 경우 A/S 대상이 됩니다.
   
   - 날이 휘거나, 끝이 무뎌지거나, 날이 부분적 깨짐 등은 A/S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.
   - 날이 파손된 경우에도 날이 휜 흔적이 있으면 고의성 파손으로 A/S 대상에서 제외가 됩니다.
   - 확실한 날 파손만 A/S 대상이 됩니다. (나이프 날 1/4 이상)

5. 현재 밀리터리기어에서 재고를 보유하고 있는 상품의 경우, 2주일 이내로  A/S 처리가 가능합니다. (나이프는 제외 : SOG 본사의 결제가 필요합니다.)
   단, 재고가 없는 상품의 경우에는 상품이 재입고 될 때까지 기다려주셔야 합니다. 이부분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릴 때 따로 알려드립니다.

   밀리터리기어는 빠른 A/S 처리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